| 1 |
251205_1부_1.병원 마케팅의 개선책과 확장 |
0 분 |
| 2 |
251205_1부_2.램투램 12월 성장 전략 |
0 분 |
| 3 |
251205_1부_3.온톨로지 Structure Study_맛나감자탕 |
0 분 |
| 4 |
251205_1부_4.온톨로지 Structure Study_모찌고 |
0 분 |
| 5 |
251205_1부_5.온톨로지 Structure Study 전체 리뷰 |
0 분 |
| 6 |
251205_2부_온톨리지 데이터셋 안내 |
0 분 |
| 7 |
251205_비즈니스실마리_1.홍경숙님_이벤트 기획 |
0 분 |
| 8 |
251205_비즈니스실마리_2.최원준님_같은 시장에 후발 주자로 나가도 괜찮을까요? |
0 분 |
| 9 |
251205_비즈니스실마리_3.이현택님_프랜차이즈 지점끼리의 상관 관계 분석이 가능할까요? |
0 분 |
| 10 |
251205_비즈니스실마리_4.임신섭님_외식업도 병원 마케팅 접목이 가능한가요? |
0 분 |
| 11 |
251205_비즈니스실마리_5.윤태범님_협상에서 승리하는 방법 |
0 분 |
| 12 |
251205_비즈니스실마리_6.연규택님_대면 판매가 아니라도 직원 평가 분석을 할 수 있나요? |
0 분 |
| 13 |
251205_비즈니스실마리_7.조제도님_상권 데이터 분석 |
0 분 |
| 14 |
251205_비즈니스실마리_8.신채민님_협상에서 칼자루 잡는 방법 |
0 분 |
| 15 |
251205_비즈니스실마리_9.윤태범님_통계를 어느 정도 공부하면 직접 활용할 수 있을까요? |
0 분 |
| 16 |
251209_온라인실마리_1.김성균님_가격인상 |
0 분 |
| 17 |
251209_온라인실마리_2.조동현님_경쟁자를 대비하는 방법 |
0 분 |
| 18 |
251209_온라인실마리_3.조동현님_브랜드 철학을 수치로 표현하는 방법 |
0 분 |
| 19 |
251209_온라인실마리_4.조동현님_운영 데이터를 고객에게 공개해도 괜찮을까요? |
0 분 |
| 20 |
251209_온라인실마리_5.윤태범님_성과가 안 나오는 직원을 대하는 방법 |
0 분 |
| 21 |
251209_온라인실마리_6.윤태범님_고객이 피로도를 느끼지 않는 이벤트 주기 |
0 분 |
| 22 |
251212_1부_1.라이프어학원 연말 발표회 |
0 분 |
| 23 |
251212_1부_2.램투램 12월 마케팅 시즌 전략 |
0 분 |
| 24 |
251212_1부_3.파차마마,모찌고 신제품 전략 |
0 분 |
| 25 |
251212_1부_4.금용 포스 데이터 분석 리포트 |
0 분 |
| 26 |
251212_비즈니스실마리_1.임신섭님_흔한 제품으로 감각 경험을 살리는 방법 |
0 분 |
| 27 |
251212_비즈니스실마리_2.이승현님_고객 경험을 위한 비용의 경계선을 구하고 싶어요 |
0 분 |
| 28 |
251212_비즈니스실마리_3.장지윤님_시장에서 경쟁이 심해질 때 해야할 일 |
0 분 |
| 29 |
251212_비즈니스실마리_4.이도우님_고객 반응이 높은 이벤트를 기획하는 방법 |
0 분 |
| 30 |
251212_비즈니스실마리_5.조제도님_고객에게 증정품을 주는 기준 |
0 분 |
| 31 |
251212_비즈니스실마리_6.엄국환님_신제품 기획 |
0 분 |
| 32 |
251212_비즈니스실마리_7.연규택님_온톨리지 데이터 정리 |
0 분 |
| 33 |
251212_비즈니스실마리_8.신채민님_해외 시장 수출 확정 이후 행동 방향 |
0 분 |
| 34 |
251226_온라인실마리_1.김성균님_통찰력을 키우는 방법 |
0 분 |
| 35 |
251226_온라인실마리_2.조동현님_협업할 때 주의할 점 |
0 분 |
| 36 |
251226_온라인실마리_3.이은지님_한 단계 성장하는 방법 |
0 분 |
| 37 |
251226_온라인실마리_4.이현택님_감자탕을 판매하는데 여름 신메뉴를 개발하는게 맞을까요? |
0 분 |
| 38 |
251226_온라인실마리_5.김서현님_투자 리뷰 |
0 분 |
| 39 |
251226_온라인실마리_6.금혜연님_퇴사 요구를 거절한 직원 |
0 분 |